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기타

헹켈 칼갈이 덕분에 항상 새칼처럼 사용해요

 

헹켈 칼갈이 소개

 

헹켈 원형 칼갈이 (네이버 최저가: 2만6천원대) 

 

   V자 칼갈이만 쓰다 처음 사본 원형 칼갈이에요. 독일에서 날아온 헹켈~ 칼갈이마저 고급지네요ㅎㅎ 마치 이거 쓰면 세프처럼 요리도 잘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왜죠ㅋㅋㅋ 주방 조리도구 살때면 항상 설레는 이 기분~~ 좋아좋아

   헹켈 칼은 너무나 유명하니까 칼갈이도 이왕이면 헹켈로 믿고 샀는데요, 역시 뭔가 달라요. 하이카본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이라 일반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내식성과 강도가 뛰어나 사용하면서 예리함이 한결같이 유지된다고 해요!

 

 

   섬세하게 쌍둥이 로고가 새겨져있고, MADE IN GERMANY가 뙇!! 손잡이 끝에는 보관이 용이하도록 고리도 있네요.

 

   되게 견고하면서도 깔끔한 마감처리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오래도록 이 상태를 유지하려면 항상 건조한 상태로 보관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음식물이 닿거나 습하게 보관할 시 녹이 슬 수 있답니다!! 혹시 녹이 슬면 스테인리스 세척제나 치약으로 닦아서 사용하면 돼요.

 

   칼갈이 사용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림과 같이 따라서 몇번만 해주시면 항상 새것같은 칼을 쓰실 수 있어요~~ 오늘은 정말 간단 리뷰를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