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건강&푸드

임산부 면역관리/임신성 변비해결 치질예방) 셀티아이(CellTi) 유산균 리뷰

친구가 약사라서 몸에 좋다는 약을 많이 추천받는데요,
유산균제제 중에 효과가 좋은 셀티아이 추천받구서
최근 몇년은 이렇다 할 장문제를 겪은 적이 없어요~
남편도 과식 후 장이 불편할 때 이거 하나 먹으면
약을 안찾더라구요ㅎㅎ


B.U.T.
임신을 하고부터 다시 소화가 잘 안되더니
임신성 변비증세가 생겼네요...ㅠㅠ
이제는  이것도 아침 저녁으로 하나씩 먹어야 들어요..
그래도 다른 유산균을 먹었다면 더 효과가 없었겠죠?
남들처럼 임신 치질이 없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ㅎㅎ
앞으로도 계속 먹을 생각입니다!!



셀티아이 유산균 60캡슐 * 2박스(정가: 100,000원) - 4개월분


유산균이 체내에서 제 기능을 발휘하려면 손상없이 장까지 살아서 가야한대요.
그래서 셀티아이는 애초에 살아있는 생균을 쓰고
생산과정과 유통과정 중에 균이 죽지 않도록
알루미늄 소재에 개별포장하여 산소,습기를 차단하며
냉장보관을 통해 캡슐당 100억마리* 유산균을 유지한대요.
(100억마리: 식약처 1일 권장섭취량 최대치)


이런 이유 때문인지 약국에서도 냉장보관,
배송시에도 보냉백에 얼음팩까지 넣어 판매하네요ㅎ

 


 


10만원이 비싼듯하지만 120캡슐이라 오래 먹어요.
공복에 많은 물과 함께 먹어야 한대서 기상시, 취침전 이렇게 2회 복용중입니다^^


<리뉴얼 전 후 비교>


(좌) 변경 전 (우) 변경 후
가짜가 아니라 패키징을 다시 했나봐요.
혹시나 모양이 다르다 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셀티아이 키즈도 있나 봅니다.
뽕이가 태어나면 먹여볼까 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