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건강&푸드

이가 아플 땐?! 테라브레스 페리오테라피! (최신정보 포함)

   저는 테라브레스 전도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이 제품을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페리오테라피를 자주 사용해요. 왜냐면 1년 넘도록 페리오테라피 치약과 가글 덕분에 치아관리를 잘 해오고 있거든요.

 

붓는 잇몸, 욱신거리는 치아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시리고 흔들리는 치아에 걱정하고 있다면,

치아교정 중 또는 교정 후 관리 중이라면,

원래 집안 내력으로 이가 안좋다면!!!

 

   일단 밑져야 본전이니까 테라브레스 페리오테라피 한번 써보세요.

   제가 그 이 안 좋고, 치주질환에, 교정까지 한 최악의 조건인데ㅋㅋ 이 제품 하나로 치과 가는 빈도가 많이 줄었어요 정말~ (제품지원 그런거 없음! 처음부터 끝까지 내돈내고 사용한 솔직후기!) 그런데 그거 아세요? 테라브레스를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 사람은 없다죠...ㅎㅎ

 

집에 모셔둔 페리오테라피 인증

 

      지금도 저희 집에는 이만큼 있어요ㅋㅋㅋ 어차피 계속 쓰는거 한번 살 때 할인이라도 많이 받으려고ㅋㅋㅋ^^*

      상세한 제품후기는 사실 예전에 자세하게 썼으니까요, 중복 글 없이 바로 링크로 안내해드릴게요.

 

 

 

페리오테라피 최신정보

 

   오늘은 사실 이미 덧글로 써두었던 페리오테라피 최신정보에 대한 내용을 단독 글로 재포스팅하는 글이에요ㅎㅎ 간단하지만 알아두면 넘나 좋은 것.. 한번 읽어보고 가세요!

 

   언제부터인가 아이허브에는 페리오테라피 가글이 계속 품절이죠ㅠㅠ 그래서 저는 2017년 연말까지 계속 기다리다 2018년부터는 비타트라에서 주문을 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주문해보니 페리오테라피 가글이 리뉴얼되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용량이 500ml에서 473ml로 줄어들면서 가격도 저렴해진 것 같구요. 아래와 같은 리패키징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1. new라는 리뉴얼 표시

2. 크게 적혀있던 PERIO THERAPY 대신 PERIODONTIST FORMULATED라고 작게 바꾸며 마일드민트의 패키징과 같은 디자인으로 통일

3. 마찬가지로 CLEAN MINT라고 표시하여 MILD MINT, ICY MINT같은 다른 제품과 통일된 제품명 표기

 

추가로 아이허브와 가격적인 차이도 비교해드리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 걸어둔 관련글의 구입방법 비교정리에서~~

아이허브 : 페리오테라피 치약(100g) 및 오랄린스(500ml) : 각 $11.94 $12.32(가격이 올랐더군요. 오랄린스 계속 품절)

⊙비타트라 : 페리오테라피 오랄린스(473ml) : $9.99 / $100 이상 구매 시 $8.99(치약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