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임신&출산&육아

러닝홈보다 뽀로로 플레이 하우스! 동영상 상세 사용후기

   오랜기간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찾아보던 중 러닝홈이 좋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원조 러닝홈인 피셔프라이스의 러닝홈이 현재 리뉴얼되어 판매중인데 구러닝홈이 더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많았고, 러닝홈의 후발주자로 뽀로로 플레이하우스가 나왔는데 좀 더 놀이가 보강되었다는 리뷰가 많아 저희집은 놀이가 많은 뽀로로 플레이하우스로 구매하였답니다^^

 

뽀로로 뮤직 플레이 하우스 소개

뽀로로 뮤직 플레이 하우스 2017년형 (11번가 : 12만원대)

   피셔프라이스의 러닝홈보다 뽀로로 하우스가 더 비싸더라구요. 러닝홈은 9만원대로 살 수 있는데 뽀로로 하우스는 최저가로 사도 12만원대거든요. 아마도 뽀로로 네임밸류때문에 프리미엄이 붙었나 봅니다ㅋㅋ 박스에 6개월 아이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 있네요. 하지만 실제 사용해보면 6개월 정도의 아이들은 의미도 모른 채 눌러보기만 하고 좋아하는 수준일테고, 노래 가사나 활동의 의미를 알고 즐기려면 돌은 지나야 할 것 같아요. 좋게 보면 사용기간이 길다는 거니까 저는 뽕을 뽑기 위해(!) 7개월 아이를 위해 사주었어요.

 

   와... 이거 조립하느라 엄청 애먹었어요. 남편 퇴근하기 전에 애기 보면서 혼자 조립하느라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결국 이상하게 조립해서 남편이 다시 했다는..ㅠㅠ 꼭 남편에게 해달라하세요 저처럼 욕심부리다 시간낭비만 하지 말구...ㅠㅠ 나사를 드라이버로 조여야 해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요! (드라이버는 동봉되어 있지 않으니 기본 사이즈 드라이버를 준비하세요! -> 나사 구멍이 작아서 드릴형으로는 안됨.)

 

   바닥에 R14 1.5V C사이즈 건전지도 3개 들어가니 미리 준비해주시구요~ (제품에 포함되어있지 않아요!)

 

 

8가지 활동 가능

초인종놀이(초인종누르고인사)/모양맞추기/공놀이(굴뚝에공넣기)/까꿍놀이(창문여닫기)/대문놀이(대문여닫기)/뽀로로장난감돌리기/문고리돌리기/열쇠놀이

 

11가지 활동 가능

거울놀이/시계놀이/변기물내리기/휴지당기기/전화받기/전화번호누르기(노래듣기/녹음하기포함)/까꿍놀이(창문여닫기)/대문놀이(대문여닫기)/뽀로로장난감돌리기/문고리돌리기/열쇠놀이

 

   앞뒤 공통으로 할 수 있는 놀이가 5가지 있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나요?^^ 아참, 소리가 나는 기능이 많아서 시끄러울까 걱정되신다면 2단계로 볼륨조절이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아예 음소거로 변경할 수도 있어요. 그럼 이제 상세하게 소개해 볼게요~ 특별히 동영상을 많이 첨부했어요ㅎㅎ

 

뽀로로 하우스 앞뒤 공통놀이 소개

1. 까꿍놀이(창문 올리고 내리며 까꿍하기)

 

2. 대문놀이(대문을 여닫으면 문소리가 나요)

 

3. 뽀로로 장난감 돌리기, 문고리 돌리기, 열쇠놀이(앞:열쇠넣어돌리기/뒤:문잠그기)

 

 

뽀로로 하우스 앞쪽 놀이 소개

1. 초인종 누르기(딩동~ 누구세요?! 2가지 버전과 함께 등에 불이 켜져요)

 

2. 모양맞추기(네가지 모양의 블록을 맞는 모양에 끼워넣기)

 

3. 공놀이(굴뚝에 공을 넣으면 숫자를 한글/영어로 1~10까지 셀 수 있고, 음향효과만 나게 선택할 수도 있어요)

 

한글 선택 시 :

 

영어 선택 시 :

 

음향효과 선택 시 :

 

 

뽀로로 하우스 뒤쪽 놀이 소개

1. 거울놀이

 

2. 시계놀이(분침이 12에 가면 두가지 소리가 나요)

 

3. 변기 물내리기(물내린 뒤 뽀로로 목소리 두가지 나와요)

 

4. 휴지 당기기(휴지에서 바스락 소리가 나고 당기면 나왔다가 들어가요)

 

5. 전화받기(수화기 놓는 자리에 버튼이 있어서 건들면 소리가 나요) 

 

5-1. 노래듣기(한영동요 총25종)

우리 아가 발가락 엑스트라 깨알 재미ㅋㅋㅋ

 

5-2. 녹음하고 듣기(빨간 동그라미를 누르고 녹음한 뒤 화살표를 누르면 재생돼요)

이건 정말 저희 아이 7개월 인생 최대의 레전드 영상이지 싶어요ㅎㅎ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혼자 녹음을 했는데 글쎄.. 웬 괴성이ㅋㅋ 사실 앉아서 눌러보다 허리에 힘이 빠지는 바람에 앞으로 고꾸라져 도와달라고 소리친건데 마침 녹음이 눌러져서 저런 소리가 담겼어요ㅋㅋㅋ

 

   기능이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뽀로로 하우스에서 놀다보면 추억거리가 많이 생길 것 같네요.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앗!!! 어느 날 보니 뽀로로 주둥이가 이렇게 벗겨져 있네요.. 알고보니 맨날 물고 빨고 하던 우리 딸내미가 이가 나면서 다 갉아 먹은 겁니다!!! 뽀로로만은 안전할 줄 알았는데 세상이 이게 웬일인지...ㅠㅠ 다들 주의하세요. 뽀로로 위치가 딱 애기들 서면 얼굴 마주하는 높이라 뽀뽀하거나 깨물기 십상인데.. 참... 회사에서는 칠이 벗겨지지 않는 방향으로 제품 좀 바꿔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