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건강&푸드

온가족이 우유를 즐기는 방법(with매일우유 오리지널부터 무지방까지)

매일우유 후레쉬팩 4총사!!

 

   저희 가족이 사랑하는 매일우유♥ 각자의 취향에 따라 오리지널부터 무지방까지 다양한 맛을 고를 수 있어 할아버지부터 손녀까지 모두가 매일 찾는 우유라죠ㅋㅋ

 

   우유 소비량이 많다보니 원래 이렇게 대용량 플라스틱 병으로 사서 먹었어요. 플라스틱 병은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아 보관이 용이하고, 무엇보다도 우유에 냉장고 잡내가 들어가지 않아 항상 신선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가끔은 할아버지, 아빠, 엄마, 손녀가 각자 원하는 우유가 다르다보니 용량을 조금만 줄여서 출시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900ml 용량에 플라스틱 뚜껑이 있는 후레쉬팩이 딱!! 나와서 2% 부족한 부분을 해결해줬네요!!

 

편리하고 안전한 후레쉬캡에

공기층 없이 신선함을 그대로~

 

3중 재질로 빛 투과를 최소화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디자인까지~

 

   이제 우유 남길 걱정 없이 취향에 따라 1인1팩! 매일우유 고마워용^^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가족들 취향에 따라 매일우유를 다양하게 즐기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매일우유 오리지널; 중장년층의 탈모예방을 위해

할비~ 우유(드세요)~!!

   저희 아버지는 요즘 탈모때문에 맥주효모가루+우유 조합으로 매일 단백질 보충을 하고 계세요ㅠㅠ 맥주효모는 모발영양에 중요한 영양소가 아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탈모예방/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거든요.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우유는 자고로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진리'라시며 오리지널만을 고집하시네요. 모발에 전달되는 단백질 양이 조금이라도 많으라고 오리지널 드시는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

 

   앗, 줄곧 맥주효모를 가루로 드셔왔는데 사진 찍으려고 보니 다 드시고 없네요^^; 사진에는 환으로 된 맥주효모예요. 가루의 맛이 독특해서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요걸로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하지만 저희 아버지는 이미 장기간 가루타입으로 드셔오신 터라, 비싸고 양도 적은 환보다는 가루가 좋다고 하시네요ㅎㅎ)

   가성비 높고 부작용 없는 맥주효모와 우유한컵으로 건강도 지키고 모발도 지키세요! 모발~ 모발~~

   탈모가 걱정인 부모님께 매일우유 오리지널&맥주효모를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떨까요^^?

 

 

매일우유 저지방2%; 돌쟁이의 영양간식

엄마~ 우유우유(내꺼?)~!!

   돌이 지난 돌쟁이 아가들은 매일 두 컵 정도의 우유를 마셔야 하죠? 두 돌 전에는 지방 섭취를 제한하면 두뇌발달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오리지널을 권장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키위는 워낙에 잘 먹어서 약간은 섭취를 제한할 필요가 있어요ㅠㅠ 배가 완전 맹꽁이배..ㅠㅠ(엄마처럼 비만은 안돼~!) 그래서 생각한 것이 오리지널보단 지방이 적지만 너무 지방을 줄이지도 않은 저지방 2%우유!! 애매~한 요 우유가 딱 제가 찾던 우유네요ㅋㅋ

 

   우유병을 졸업해야 하는데 아직 이렇게 먹고 있지만 꿀떡꿀떡 맛있게 삼키는 모습을 보면 우유병인들 어떠하리~ 곧 졸업시키겠습니닷!

   지방은 조금만 줄이고 고소함은 그대로! 식욕이 왕성한 아이들에겐 저지방 2%우유 추천!^^

 

 

매일우유 저지방1%; 아빠의 아침식사

우유(아빠꺼?)~~?

 

   항상 잠이 부족한 키위 아빠. 아침식사보다 잠을 선택한다는 걸 알기에 억지로 밥을 차려주기보다는 간단한 선식이나 쉐이크로 가벼운 아침을 준비해주고 있어요. 하지만 영양도 가벼우면 안되잖아요? 바쁜 아침을 위한 영양만점 간단 스무디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준비물은 매일우유 저지방1% 한 컵, 바나나, 두부, 견과, 양상추! 양은 필요에 따라 적당히 가감하세요ㅎㅎ

여기서 특별히 저지방 1%우유를 택한 이유아침에 눈뜨자 마자 먹는 진한 우유맛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가볍고 깔끔한 저지방1%는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믹서에 넣고 휘리릭 갈아버리면 끝인 간단한 레시피지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들어간 균형잡힌 아침식사 대용 스무디랍니다^^

 

   쨔쟌~ 완성된 모습이에요. 

참고) 식이섬유 욕심내다 양상추를 너무 많이 넣으면 강한 풀맛에 눈이 번쩍 뜨이니 조심!ㅋㅋ 두부는 살짝 데치면 특유의 비린내를 없앨 수 있어요~ 

   저지방1%와 함께 남편의 든든한 아침을 준비합시다^^

 

 

매일우유 무지방; 엄마의 다이어트 메이트

   여자의 다이어트는 끝이 없다는 말.. 요즘 실감하고 있어요. 모유수유를 끝내고 다시 극강의 다이어트에 돌입했는데 매일 먹던 우유를 끊을 수 없더라구요. 다행히 매일우유에는 무지방우유가 있어 살찔 걱정 없이 우유를 먹을 수 있어요

   딸바(딸기바나나)를 연상시키는 듯한 핑쿠핑쿠 디자인~ 취향저격ㅋㅋ 진짜 딸바 스무디를 만들어보았어요ㅎㅎ

 

다시 한번 휘리릭~~

 

   달달한 향이 가득한 딸바 스무디 완성이요~^^ 다이어트 중 군것질 하고 싶을 떄, 가벼운 한끼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이거 한잔이면 OK~

 

달콤함에 주방으로 이끌려온 딸냄도 한 잔! 캬~!!

 

   맛있는 스무디를 무지방 우유와 함께 가볍게 즐겨보아요^^

 

 

매일우유는 사랑입니다♥.

 

[본 후기는 매일유업으로부터 제품만을 무상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