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임신&출산&육아

'16. 08.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후기

블로그 첫 포스트를 베페 후기로 시작하네요ㅎㅎ

그나마도 8월 말 베페를 9월 말에서야 쓰는 이 귀차니즘....ㅠㅠ

과연 꾸준히 운영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일단 시작해봅니다!! ^^

 

 

 

 

 

 

서울 코엑스에서 2016.8.25.~8.28. 중에 열린 베페 베이비페어를 다녀왔어요.

저는 8.27. 토요일 오전에 다녀왔어요.

뽕이가 생기구서 처음 가보는 베이비페어이기도 했고

전국에서 제일 큰 규모 중에 하나라고 해서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다녀왔는데요,

 

 

미리 말씀드리는 베페 한줄평은....

뭐든지 많고 크다! 입니다. ㅎㅎ

 

 

이벤트&(무료)증정품이 굉장히 많고

브랜드도 너무 다양하고

(베이비페어 중 제일 많은 업체가 참가하는 듯!)

사람도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처음이니까 구경만 할 생각으로 주차비를 아끼기 위해

송파 탄천주차장에 주차하구서

10분마다 있는 베페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5~10분 걸려 코엑스에 도착했는데요,

 

 

결국 한 20만원어치 샀어요^^;

 그냥 코엑스에 차 댈 껄 그랬나...ㅠㅠ

 

 

공식 개장시간이  10시라 그쯤 도착했는데도

이미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아마도 10시 되기 전부터 오픈한 듯 해요.(더 일찍 갈껄ㅋ)

 

 

입장은 사전등록해서 무료로 했고

롯데 국민행복카드 소지하시면 무료입장이 되는 것 같았어요.

 

 

저는 국민행복카드도 있어서 아래 행사 사전에 신청하고 무료로 옥소토트 빨대컵 받았네요ㅋㅋ

 

 

 

 

이거 말고도 베페 측에서 주최하는 스탬프 행사도 있어서

부스 돌면서 무슨 게임 퀘스트 하는 것 마냥

스탬프 찍고 돌아다녔어요ㅎㅎ

블루투스 방식이라 폰만 있으면

해당 부스 근처에 있을 때 알림이 뜨는데

정확도는 좀 떨어지더라구요.

제 폰만 잘 되어서 신랑이 제 폰 들고 신나게 돌아다녔다는~

 

 

베페앱에서 스탬프 알림이 뜨고 확인 누르면

아래처럼 스탬프가 찍혀요~

6개 부스에서 스탬프를 다 모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식이에요ㅎ

 

 

 

 

스탬프 찍으며 무료 이벤트 참가하고 돌아다녔더니

생각보다 증정품을 많이 받았어요ㅋㅋ

인증샷 나갑니당~

 

 

 

 

밑에꺼는 프라젠트라 튼살크림이에요!

그냥 샀는데 알고보니 튼살크림계의 갑이더라는..!!

 

 

 

 

프라젠트라(PLAGENTRA) 마더스 벨리 크림 + 벨리오일 + 수딩 레볼루션 에멀젼(로션)

 

화해어플로 확인해본 결과

다른 화장품에 비해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도 적고

평도 좋아서 많이 샀는데

08.27.~09.29. 한달정도 사용한 결과, 꽤 만족!

무엇보다도 인터넷 가격보다 훨 싸게 해줘서 대만족ㅋㅋㅋ

프라젠트라는 꼭 베이비페어에서 사세요ㅋㅋㅋ

 

 

크림 말고는 마미즈에서 수유나시랑 임산부용 팬티 샀네요.

임산부 속옷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더 필요한데 많이 못샀어요ㅠ

 

 

(크림과 속옷 후기는 별도 리뷰에서 공개할게요~)

 

 

 

 

자연생각 애착인형(유기농)

 

 

아기들은 뭐든지 입에 넣으려는 습관이 있으니까

유기농 원단으로 된 애착인형을 찾던 중에

원숭이랑 토끼인형을 2만5천원에 팔길래 얼른 샀어요!

다른 데 보다 귀엽고 크기도 커요^^

(나중에 다른 베이비페어에서는 2천원 더 비싸게 팔더라는..!)

 

 

사실 이번 베페에서는 카시트나 아기띠도 보려고 했는데

정보가 아예 없는 상태에서 너무 많은 브랜드를 보니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ㅠㅠ

 그건 다음을 노려야겠어요..

 

 

그래도 무턱대고 간 첫 베이비페어 치고는 만족스러워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