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임신&출산&육아

이유식준비물) 베베락 실리콘 이유식기 세트 리뷰

   이유식을 시작하면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이유식기! 어떤 소재로 고를 지 고민 많이 되시죠? 유해성분 걱정없는 실리콘으로 준비해보세요~ 이번엔 가성비가 좋은 베베락 이유식기를 소개합니다~

 

베베락 실리콘 이유식기 세트 소개

 

베베락 실리콘 이유식기 세트 (네이버 최저가: 6천원대)

   100% 실리콘으로 된 이유식기와 스푼, 그리고 스푼케이스가 같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상큼한 노란색이라 귀여운 아기들에게 딱이죠? 실제로 보면 사진의 노란색보다는 밝은 레몬색에 가까워요.

 

 

   다른 색상을 원하시면 핑크, 그린, 블루 중에서 고르실 수도 있구요. 

 

   바닥부분이 넓게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고 안정감 있게 서있을 수 있어 좋아요. 하지만 큐방처럼(흔히 인형고리 끝에 달려있는 것) 완벽한 흡착이 되는 건 아니예요. 그냥 딱 가격만큼 하는 것 같아요..ㅎㅎ

 

 

   스푼은 이제 막 이유식을 시작하는 저희 아이에겐 좀 큰 감이 있네요ㅎㅎ 약간 깊어 보이죠?

+사용기) 만 8개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도 베베락 스푼을 사용하기가 조금 불편하네요. 스푼 모양이 너무 동그랗고 깊이도 깊어요. 한숟가락 입에 넣어 주려면 윗입술에 닦아서(?) 위로 스윽 올리며 입에 넣어줘야 하거든요. 안그럼 입에 들어갔다 나온 한숟갈 중 절반은 숟가락에 그대로 있어요-.-;; 그리고 다른 실리콘 스푼보다는 딱딱한 편이라 간혹 이유식 알갱이가 큰 경우 으개서 먹일 땐 좋은데 보통의 경우엔 먹이기가 불편해서 잘 사용하게 되지 않네요. 하지만 저렴하니까 감안하시길~~

 

   실리콘 미니스푼은 100% 실리콘이고, 내냉/내열온도는 -20℃ ~ 200℃예요. 그래서 실리콘 이유식용기는 전자렌지에 사용가능합니다. 스푼케이스는 PP재질이네요. 실리콘과 PP재질에 대한 특성을 좀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관련글을 찬찬히 읽어주세요^^

 

   이유식기도 마찬가지로 100% 실리콘이고 내냉/내열온도는 -20℃ ~ 200℃네요. 100% 실리콘이라 안심인데 실제로 만져보면 그동안 사용해오던 타브랜드 실리콘 제품보다는... 약간 저렴한 색감과 촉감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사용하는 데는 문제 없어요~ 저렴하고 괜찮은 실리콘 이유식기를 찾고 계시다면 베베락 이유식용기 세트를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