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임신&출산&육아

리안 그램플러스 레인커버(방풍커버) 리뷰

지난 4월에 참여했던 이벤트로 레인커버를 받았어요. 5월에도 그램플러스는 레인커버 증정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고 하니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레인커버 리뷰 들어갑니다~

 

1. 기본 소개

 

리안 그램플러스 바람막이 레인커버(네이버 최저가: 2만원대)

 

보시다시피 우비를 연상케하는 비닐 레인커버예요. 말그대로 비올때만 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방풍커버 겸용이라는군요. 방풍커버와 레인커버 중 무엇을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은 행사기간에 증정품으로 레인커버를 받으시는 게 경제적일 듯 합니다. 특별한 차이가 없거든요. (저는 이거 증정받고 유모차는 18만원대에 구매했어요.)

 

< 레인커버와 방풍커버 간단 비교 >

1) 레인커버

- 리안 그램, 그램플러스 전용

 - 올 투명

- 방수 방풍 기능

- PVC시트 재질

- 2만원대 가격

2) 방풍커버

- 캐리, 캐리듀얼, 레이, 레오, 그램 호환 

- 블랙 컬러

- 방풍 기능이 주된 기능이며 방수는 생활방수 정도 가능

- 소재??? (정보가 없네요... 유사할 것으로 추측!)

- 2만원대 가격

 

 

2. 상세정보

 

레인커버 보관용 가방이구요

 

열어보면 요렇게 레인커버가 접혀 있어요. 시력보호창에 양면으로 붙어 있는 보호필름을 제거하시면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

 

초록색 보호비닐을 떼었더니 깨끗하게 안팎이 잘 보이네요. 그리고 지퍼로 넓게 오픈 가능합니다.

 

길게 나와 있는 부분을 핸들 안쪽으로 넣어주면

 

짠!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부분이 뚫여 있어서 안에 있는 아이도 좀 덜 갑갑하지 않을까 싶네요.  

 

처음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이렇게 손을 넣고 쓰는건가?? 했는데 위에 사진처럼 사용하는 게 맞고, 필요시 요렇게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비나 바람에도 안전하도록 신축성있는 걸고리가 양쪽 같은 위치에 달려있어서

 

요렇게 걸어주시면 벗겨지지 않겠죠?

 

발 받침대 아래로 한번 더 걸어주시면 장착 완료입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설치 및 제거할 수 있는 리안 레인커버 리뷰를 마치구요~

참고로 '시너, 벤젠 등의 유성 용제 유성 얼룩 제거제를 사용금지'라고 적혀있는데 요거 하나 주의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