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임신&출산&육아

이유식준비물) 과즙망/과즙기 추천! 아기 과일 간식주기 성공!

예꼬맘 트위스트 과즙기 (초코, 리필 포함) (11번가: 1만원대)

   이유식을 시작한지 이제 두달정도 지났네요. 과일도 간식으로 조금씩 주려고 과즙망을 알아보던 찰나에 과즙망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는 과즙기를 발견했답니다. 이미 많이들 쓰고 있더라구요. 요건 물고 빨아도 안전해요. 작은 이가 나면서 간지러운지 앙앙 잘 무는 아이를 고려해서 리필용 실리콘이 함께 있는 것으로 구입했어요ㅎㅎ

 

   6개월부터 사용가능하고, 입에 닿는 실리콘망은 열탕소독이 가능해요. 그 외 특징과 사용방법, 주의사항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실제 과즙기 모양이에요. 다른 제품보다 실리콘 공간이 좀 넓어서 조금 더 덩치가 커져도 간식주는 데는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과일을 실리콘 망에 넣어 먹이다보면 과육이 잘게 씹히면서 실리콘 구멍을 통해 과즙과 과육이 나가고 안에 빈 공간이 생기는데요, 그럴 땐 손잡이를 돌려주시면 남은 과육마저 짜먹일 수 있어요~ 아직 건더기 있는 이유식은 잘 못먹는 저희 아이지만 과즙망을 통해 나온 과육 정도는 맛있게 잘 먹네요^^

 

   짜잔~ 실제 과일을 잘게 잘라 넣은 모습입니다 ㅎㅎ

 

 

   제품은 하나하나 분리가 되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설명서에도 있듯이 본체(PP소재)의 내열 내냉온도는 110~10℃, 실리콘망은 120℃~10℃인 점 참고하시구요, 되도록 입에 들어가는 실리콘부분만 열탕소독하시면 되겠네요.

   PP나 실리콘 소재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관련글을 읽어주시구요, 마지막으로 맛있게 잘 먹는 저희 아이 사진 투척하면서 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치발기로도 해소 안되는 욕구를 요걸로 해결하는 듯 해요ㅋㅋ 뿌듯!

 

쫍쫍쫍!!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