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신있는 리뷰 of/건강&푸드

드시모네 1000 유산균으로 바꾼 후기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다이어트에 필수/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단유 후 시작한 다이어트로 20kg 감량했다가 현재 16~17kg 감량 유지중이에요! 제 다이어트는 식이조절이 큰 비중을 차지했기 때문에 수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식단조절을 하고 있어요.

   식단은 구성을 바꾸기도 했지만 먹는양도 많이 줄이다보니 자연스레 화장실을 잘 못가게 되더라구요.ㅜㅜ 다이어트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야채를 먹어도 식사량을 극도로 줄일 땐 이렇게 되기 십상이죠. 잔병치레도 많이 하게 되어서 정말 지독한 감기로 두달동안 감기약을 먹고 코감기축농증까지 진행되어 두통까지 오고... 게다가 장기간의 항생제 복용으로 컨디션은 바닥을 치고.....ㅠㅠ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 비타민D, 유산균

 

   이렇게 면역력이 떨어질 때면 제가 빼놓지 않고 먹는 게 있어요. 바로 비타민D와 유산균!!

  

   비타민D는 칼슘 흡수를 도와주고, 근육강화에 기여하며, 면역세포가 생산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구요.

   유산균은 면역기능 개선/강화, 감염예방의 기능이 있어서 항생제 사용 또는 약, 과잉의 알콜, 스트레스, 질병, 독성물질에 노출, 항균비누의 사용 등의 상황에 우리 몸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해요. 

   그래서 저는 지금처럼 면역력이 바닥났다!!는 신호가 오면 이 두놈들을 바로 투입해준답니다! (물론 평소에도 먹는데,, 목마른 놈이 우물을 판다고,,, 안아플때는 귀찮아서 안먹게되고 그러네요^^; ㅎㅎ)

 

   그런데 막상 먹으려고 보니 기존에 먹던 유산균이 똑 떨어졌지 모예요. 그래서 이번에 드시모네 유산균으로 바꿨는데, 바꾸자마자 효과직빵!!! 그래서 리뷰해봅니다^^ 내돈주고 산 제품이에요!!

 

 

드시모네 1000 유산균 리뷰

 

드시모네 1000 유산균(60캡슐/2개월분)

정가: 98,000원 / 네이버 최저가: 83,000원대

 

   저는 11번가에서 7만5천원대에 겟!!ㅋㅋ 11번가 너무 조아요^^

 

   가격대가 높은 제품인데 굳이 이 제품으로 산 이유가 있냐구요..? 네 있지요ㅎㅎㅎ

 

   우선, 투입균수가 아니라, 실제 살아남는 보장균수를 1000억으로 보장하고 있다는 점이 제일 중요했어요. 시중의 유산균 제품은 보통 100억 유산균 제품이 많고 그나마도 보장균수라고 명시하지 않는 제품이 많더라구요. 아무리 100억마리 제품으로 만들어놨어도 보관환경, 섭취 후 조건 등의 영향으로 유효균수가 터무니없이 줄어든다면?? 시러요 시러ㅠㅠ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기능성 개별인정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도 플러스 요인이었고, 이미 해외에서도 안정성과 기능을 인정받았대서 더 믿음직스러웠어요.

 

 

   여기까진 뭔가 체험단스러운 멘트였지만ㅋㅋㅋ 실제 먹어보니 바로 표시가 나더라구요. 하루 한알 복용하는데, 처음 먹자마자 몇시간 뒤 바로 화장실로 고고!!! 대박!ㅎㅎㅎ

   10일정도 꾸준히 먹는 중인데 그 어느 유산균도 이정도 효과는 없었거든요 정말ㅋ 지금처럼 다이어트 중엔 먹는 양이 적어서 화장실에 잘 못가고, 그 전에도 육아에 지쳐 제대로 못챙겨먹다보니 잘 못가고ㅠㅠ... 제 식습관이 장건강을 해치고 있는건지 갈수록 웬만큼 많은 유산균을 복용하지 않으면 별로 효과가 없었어요.

   다행히 이번에 제대로 된 유산균을 찾은 것 같아요^^* 보통 유산균 먹어서는 아무 변화가 없던 분들께 이 제품 강추해드립니당ㅎㅎㅎ

 

   아픈건 티가 나지만 건강한 건 잘 알아채기가 어렵잖아요.. 복용 후의 효과를 더 자세히 쓰고 싶은데 화장실 말고는 뚜렷하게 체감하는 효과가 사실 없어서ㅋㅋㅋ 더이상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ㅋㅋㅠㅠ 기분탓인지 피부 트러블이 좀 줄어들었다고 느끼는 정도?!

   그래도 제 몸은 알겠죠?ㅎㅎ 항생제를 두달동안 먹어서 제 몸의 균이란 균은 다 죽지 않았을까 싶은데ㅋㅋ 이 유산균 덕 보고 유익균 좀 많이 살렸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랜만의 리뷰 끝!

 

잠깐! 유산균 섭취 및 보관방법 알고가기

 

1. 공복에 먹는 것이 효과를 증대시킨다.

2. 찬물 혹은 미지근한 물과 함께 섭취한다. (뜨거운 물 X, 탄산음료 X)

3. 유산균의 종류에 따라 냉장보관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냉동보관이 가능한 경우도 있다.